통합검색 (2,300) |
레포트 (2,293) |
방송통신대 (148) |
자기소개서 (126) |
독후감/감상문 (48)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6)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293)
배기가스로 인해 문제되는 피해들을 이론을 위주로 알아본다.설문의 목적을 생각한다.설문을 토대로 필요한 대책들을 생각해 본다.국내외의 배기가스저감대책에 대해 알아본다.일본 뉴질랜드 프랑스 독일등의 규제및 환경 정책 소개한다.현 정부의 저감대책 노력과 자동차업계의 기술 개발 현황
76페이지 | 3,400원 | 2009.02.10
[기계공학] 디젤엔진 배기가스정화장치용 DPNR(Diesel Particulate & NOx Reduction) 제조기술
디젤엔진 배기가스정화장치용 DPNR(Diesel Particulate & NOx Reduction) 제조기술< 목 차 >제 1 장 서 론 5제 2 장 기술동향 분석 6제 1 절 매연 저감 장치의 필요성 61. 대기 중 이상화질소(NO2) 62. 입자상 물질 73. 입자상 물질 측정과 입경분포 9제 2 절 매연 저감 장치의 기술동향 분석 111. 개요 112. DPF 기술의 발
45페이지 | 4,100원 | 2007.02.28
가스 일반 저감대책디젤 엔진의 매연을 줄이는 방법은 연소 방법, 엔진 개선, 그리고 연료의 개선과 같은 오염물질의 배출을 줄이는 전처리 정화 기술과 후처리 기술 등이 있다. 이들의 상호 보완적인 정화 process에 의해 배기저감이 이루어지게 된다.가솔린엔진의 배기저감기술에서 아주 커다란 역할
19페이지 | 1,600원 | 2010.06.30
기술이 어렵고 설치 및 관리비용이 큰 것이 문제이다. 탄화수소화합물 배출량의 저감은 오존 생성을 줄이는 중요한 방법중의 하나이며 탄화수소의 주요 발생원인 자동차의 배기가스에 대한 배출규제의 강화와 함께 석유정제 및 저장, 운반시설들에 대한 시설기준의 강화를 통하여 배출량의 저감을 위
53페이지 | 2,800원 | 2008.05.22
태경가스기술(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태경가스기술(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한국가스기술공사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한국가스기술공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